2024-04-27 05:10 (토)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최고품질의 예물들을 최저가로··· 예비부부에게 호평 받는 종로예물샵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최고품질의 예물들을 최저가로··· 예비부부에게 호평 받는 종로예물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나치게 성대한 결혼식은 허례허식으로 여겨진 지 오래지만 아직까지도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앞두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특히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반지는 예물의 특성상 고가에 속하며, 평생토록 간직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해야 한다.

웨딩 쥬얼리업체들 가운데,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의 웨딩 주얼리 브랜드 '일리아스'가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리아스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들을 직영생산라인을 통해 공급하기 때문에 다른 업체 대비 높은 품질을 보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의 선호도가 높다. 

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안하거나 프로포즈반지 추천을 비롯 예산에 맞춰 결혼반지를 제안하는 등 웨딩밴드 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를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일리아스주얼리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가입되어 있어 사이즈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경우 피해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종로 예물샵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최대 7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주말 오전 방문 시 최대 8만원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종로예물투어를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예물반지를 알아보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결혼예물반지나 결혼반지커플링의 구입을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일리아스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