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40 (금)
프로비트 거래소, MozoX(MOZOX) IEO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MozoX(MOZOX)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MozoX(MOZOX)의 IEO를 오는 15일 23시까지 진행한다. 

MozoX는 상점들과 소매업자들이 오프라인 스토어의 유동인구를 증가시키고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솔루션이다. 

중국의 대표적인 쇼핑몰 운영업체인 완다그룹과 중국의 대표적인 운동복 소매업체인 361° 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실내 포지셔닝 시스템 (IPS) 기술 선도업체의 암호화폐인 MozoX(모조엑스) 토큰은 어떤 쇼핑몰, 상점이든 모든 상인들이 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조엑스는 아울렛, 백화점 등 각 소매매장에 소비자를 유도할 수 있는 최초의 토큰으로 현재 여러 파트너들과 MOU를 맺어 3년 내 아시아의 90,000개 이상의 매장에 1300만명의 소비자들을 방문케 하려는 계획을 식행 중이다. 

모조엑스 앱과 서버 시스템이 이미 준비를 마쳤고 한국과 베트남에서 이미 출시돼 소비자들을 매장으로 유도 중이다. 

한편, MOZOX의 IEO가 진행 중인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 탑 25위 거래소로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 &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이다.

현재까지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경쟁력으로 최근 프로비트 토큰 가격은 50% 이상 상승했다. 또 프로비트 거래소는 최근 이더렙(Etherlab)에서 공개한 '국내 상위 20위 암호화폐 거래소 월평균 방문자 증감율'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달 순위에 비해 4계단이나 상승하였고 이는 모든 거래소를 통틀어 가장 큰 상승폭으로 단 2개의 거래소만이 방문자 증가율을 기록한 가운데, 프로비트는 월평균 방문자가 25%나 증가했다.

도현수 프로비트 거래소 대표는 “최근 프로비트가 1주년을 맞은 가운데 국내거래소 중 유일한 방문자수 상승세를 보였다. 글로벌 유저들도 꾸준히 증가하면서 라틴아메리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