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12:25 (화)
갤럭시아컴즈, 상반기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예정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상반기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예정
  • 길민권
  • 승인 2015.01.08 0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환경서 보안성, 편리성 확보한 간편결제 서비스 선보일 계획
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고진)가 2015년 상반기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아컴즈는 그 동안 기업 재무구조에 악영향을 미치던 계열회사 지분을 12월 31일자로 전량 매각함에 따라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여신금융협회와 카드업계가 발표한 자기자본 400억원 이상, 순부채 비율 200% 이하인 간편결제 PG 적격 사업자 기준을 충족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재무적 요건이 갖추게 됨에 따라 갤럭시아컴즈는 여신전문금융업협회가 인정하는 정보보호와 관련된 PCI-DSS 인증 취득, 이상거래 또는 부정사용 탐지를 위한 부정거래 탐지시스템(FDS) 및 재해복구센터 구축 등의 사업 요건을 충족시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안전하고 편리한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갤럭시아컴즈 김용광 전무는 “최근 국가간 결제, 비트코인 등 기존 전자결제 시장의 확장을 위하여 새로운 도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는 핀테크(FinTech) 산업의 선두기업으로 입지를 다지는 초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