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8:10 (화)
인천 구월동 휘턴기구필라테스 오픈 ‘회당 최저 금액’ 비교 필수
상태바
인천 구월동 휘턴기구필라테스 오픈 ‘회당 최저 금액’ 비교 필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필라테스 열풍으로 필라테스 학원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기구필라테스인지, 매트필라테스인지를 살펴보고 자신이 원하는 운동 목적에 어떤 타입이 더 잘 맞을지 판단해보아야 한다.

필라테스는 자세 교정 뿐만 아니라 몸매 교정과 근력 운동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재활치료로도 효과가 좋아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한 운동이다. 

또 기구 필라테스는 보통 가격이 비싸서 장기간 계속 운동을 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으므로 등록 전 꾸준히 할 수 있을지 회당 금액을 비교해 보아야 한다. 이에 인천 구월동 필라테스 ‘휘턴기구필라테스’에서는 회당 8,000원으로 저렴하게 기구필라테스 운동을 할 수 있다. 

또한 기구 필라테스는 기구 자체가 공간을 차지하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매장 공간도 비교를 해보아야 불편함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휘턴기구필라테스는 인천 최대 평수 150평을 자랑하며 매장 내 카페테리아도 운영할 정도로 회원들의 편의를 신경쓴다.

필라테스라고 해도 유산소 운동을 충분히 결합할 수 있는 학원인지 따져보는 것이 좋다. 휘턴기구필라테스에서는 유산소존을 따로 운영하여 런닝머신, 싸이클 운동을 할 수 있어 헬스장을 따로 가지 않아도 충분히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병행할 수 있다. 

휘턴기구필라테스 회원들이라면 반신욕 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몸 안에 독소와 노폐물을 빼고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스텝 운동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