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0 (금)
제주 도매 가구 전문점, ‘제주용유통’ 겨울행사 할인 진행
상태바
제주 도매 가구 전문점, ‘제주용유통’ 겨울행사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2020년이 되면서 결혼시즌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혼수 및 예물 등 결혼 준비에 정신이 없을지경이다. 결혼을 준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무엇일까? 그 중 하나는 바로 혼수장만이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자기들만의 보금자리를 꾸미기 위해서 그들의 기준과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도침대 할인 매장인 ‘제주용유통’ 에서는 이들의 니즈를 족시켜 주기 위해서  혼수가구는 물론이고 친환경 원목 가구부터, 명품가구, 유럽풍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어린이가구 등의 다양한 가구들을 겨울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으로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다.

‘제주용유통’은 제주도에서 대표하는 가구 도소매업체로,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서 제주 뿐만 아니라 서울, 부천, 수원, 김포 등의 수도권 및 대전, 대구, 부산 등의 다양한 지역에서도 많은 이들의 주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그 이유는 남양주에 위치한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어 중간의 드는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좋은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쇼파 뿐만 아니라 테이블, 의자, 식탁, 수납장, 붙박이장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제주용유통’ 관계자는 “품질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재는 겨울을 맞이해 추가할인이 들어간 제품들도 다양하며, 구매후에 A/S 보증도 확실히 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그 이유는 남양주에있는 공장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최대한 줄이고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고품질 가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침대, 쇼파, 매트리스 등 다양한 유형의 가구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주 유통 관계자는“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가구를 공급할뿐만 아니라 현재 겨울에는 추가 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구매 후 A/S 서비스를 보장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끝으로 ‘제주 용유통’은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제주도 및 각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