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25 (토)
대치 나인에듀 책임 재수 종합반 도심 기숙형 학원 재수선행반 개강
상태바
대치 나인에듀 책임 재수 종합반 도심 기숙형 학원 재수선행반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찍부터 수능 재도전을 시작하려는 학생들의 문의로 기숙학원마다 분주한 가운데, 대치동에 위치한 나인에듀 도심 기숙형학원에서도 대입기초반(재수선행반) 개강을 시작으로 학생 모집에 들어갔다.

나인에듀는 EBS, 메가스터디 출신 강사진으로 학생들에게는 익히 잘 알려진 대치동학원이다. 오는 12월 16일(월) 2차 개강을 앞둔 대입기초반은 우수한 강사진과 더불어 기존 학원에서 볼 수 없는 학습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가장 핵심이 되는 학습솔루션으로 블랙다운 학습관리가 있다. 학습 내용 및 시간 작성, 자습 내용 기재 등 학습 계획을 설정은 물론, 학습한 내용과 과목을 작성 외에도 학생들의 쉬는 시간, 자는 시간, 식사 시간 등 휴식시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학생들이 구체적 내용을 직접 기재하고 선생님이 매일 체크함으로써 자기주도학습을 길러주기 위한 대치나인에듀책임 재수 종합반 도심 기숙형 학원만의 눈에 띄는 학습 시스템이다.

또 다른 학습 솔루션으로 9가지 학습능력강화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년 변화는 입시제도, 대학전형에 미리 대비하고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각각의 학생들에게 맞춘 프로그램으로 세심함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모르고 궁금한 것을 알 때까지 무한 질의응답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49주 모의고사 시스템 ▲개인별 학습관리 ▲수준별 이동식 수업을 통한 선택형 수업제 ▲반복학습을 위한 모닝글로리 테스트 ▲학생 맞춤형 맨투맨 입시 컨설팅 등이 있다.

나인에듀 기숙학원 조범희 원장님은 “학생들 대부분이 자신의 학습 능력과 무관하게 일률적으로 공부해왔던 것이 사실이다.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 대학전형에 따라 기숙학원에서도 선제적으로 대비하여 그에 맞는 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2021학년도 대입기초반은 모든 학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맞춤 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성적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치나인에듀 책임 재수 종합반 도심형 기숙학원은 재수생들을 위한 준비반, 기초반반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