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55 (금)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세계적인 세탁장비 브랜드 얼라이언스사의 고성능 프리머스 제품으로 차별화
상태바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세계적인 세탁장비 브랜드 얼라이언스사의 고성능 프리머스 제품으로 차별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에서 일반 세탁기로는 하기 힘든 대량의 세탁물이나 이불빨래와 같이 대형 세탁물도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빨래방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낮아지는 기온과 함께 셀프빨래방 이용 고객이 더욱 늘어나면서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셀프빨래방 운영의 핵심은 상업용 세탁기와 상업용 건조기인 만큼 빨래방 브랜드별로 어떤 세탁장비를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빨래방 예비창업자가 꼭 체크해야할 정보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세계적인 세탁장비 브랜드인 얼라이언스사의 세탁장비 중 가장 성능이 높은 프리미엄급 고성능 제품 프리머스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프리머스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세탁장비 전문 브랜드로 이미 오래 전부터 제품력을 인정 받아 세계 각국의 셀프빨래방과 공용세탁실 등 다양한 용도로 폭 넓게 사용되고 있다. 

프리머스 세탁장비는 세탁력과 건조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조작이 간편하여 다수의 이용자가 사용해야 하는 셀프빨래방용 장비고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사용하더라도 잔고장이 적고 이상이 발생하더라도 장비 관리가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빨래방을 운영하는 점주들도 선호하는 상업용 세탁장비로 알려져 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세탁장비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파주 제 1,2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전문 A/S팀과 대규모 부품실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느 지역이나 빠르고 정확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창업문의 게시판이나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