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0 (금)
블루코트, 사장에 마이클 페이 선임…보안사업 강화
상태바
블루코트, 사장에 마이클 페이 선임…보안사업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4.12.11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보안, 암호화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지능형 위협 보안 등 조율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는 오늘, 본사가 사장 겸 COO(최고운영책임자)로 마이클 페이(Michael Fey. 사진)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마이클 페이는 운영 및 시장 진입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여, 블루코트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향후 블루코트의 CEO 그레그 클라크에게 보고하게 된다.
 
마이클 페이는 사장 겸 COO로서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선두적인 웹 보안, 암호화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지능형 위협 보안(ATP) 등을 조율하는데 중요한 초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또한, 그는 전세계 비즈니스 현장 및 고객 대면 사업 운영을 책임지고, 전략 수립을 위해 협업하게 된다.
 
마이클 페이는 보안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현장, 마케팅 및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다. 블루코트에 합류하기 전에는 맥아피에서 기업 제품에 대한 총괄 관리자이자 부사장으로 일했으며, 인텔 시큐리티에서는 CTO(최고기술책임자)를 역임한 바 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그는 고성장 시장 기회 발굴 및 현장 실행에 초점을 두고 기업의 장기적인 전략 비전과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및 분석 보안 분야에서의 혁신을 주도해 왔다.
 
또한 마이클 페이는 전문 서적을 출간하는 저자이자, 업계에서 사고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최신 저서 “시큐리티 배틀그라운드: 임원진의 현장 매뉴얼”은 선두의 컨설팅 기업들이 리스크 경감 전략을 수립하는데 활용하고 있다. 또한, 그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의 발표자로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 RSA’에서 지난 2년간 기조연설을 했으며, 테드 토크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엠브리-리들항공대학에서 수학을 부전공하고, 공학 물리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블루코트의 CEO인 그레그 클라크는 “블루코트는 지난 3년간 보안 솔루션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마련하고, 포트폴리오의 강화 및 최상의 위협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기업들을 인수함으로써 시장 리더로서의 위치를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다”라며 “지금은 우리가 보안 시장에서의 확장을 꾀할 시기이다. 마이클 페이는 블루코트가 성장을 위한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데 최적의 역할을 하게 될 업계 최고의 인재라고 본다”라고 말했다.
 
마이클 페이는 그레그 클라크의 전략적 조언가로서 역할을 지속하게 될 데이비드 머피로부터 새로운 역할을 받게 된다. 데이비드 머피는 블루코트의 핵심적 보안 및 인수 전략 실행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의 이러한 노력을 통해 블루코트는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을 이룩했으며,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핵심적인 보안 시장 분야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수 있었다.
 
마이클 페이는 “오늘날 기업들은 사이버범죄로부터 고객 데이터 및 기밀 정보를 보호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매우 중요한 보안 과제에 직면해 있다”라며 “나는 오랜 기간 동안 블루코트의 솔루션에 감탄해 왔다. 지난 3년간 블루코트는 시장에서 독보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력한 포렌식 솔루션과 고급 멀웨어 탐지 기능을 통합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왔다. 또한, 블루코트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도 혁신을 이룩하며 시장을 주도해왔다. 이 같은 강력한 솔루션 세트를 더욱 확장하고 추가적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블루코트의 유능한 팀과의 협업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