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10 (금)
세심한 케어와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는 "미유펫"애견샵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시 꼼꼼한 건강 관리를 실시해
상태바
세심한 케어와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는 "미유펫"애견샵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시 꼼꼼한 건강 관리를 실시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애견인과 애묘인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프리미엄 애견 분양업체로 언급되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시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무료미용케어 호텔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리 중인 모든 견종, 묘종들을 최해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어 광주, 강남, 인천, 울산, 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유펫 광주점 관계자는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이 연계협약을 체결한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으로 전·후로 꼼꼼한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며 "분양당일 건강검진혜택과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안전하고 신속한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 입양을 하는 즉시 미용, 목욕, 호텔, 교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함께 분양을 돕고 있어 처음 반려를 맞이하는 초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반려인들이 강아지, 고양이와 행복한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원하는 견종, 묘종을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품종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미유펫의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뱅갈,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높은 품종은 스코티쉬스트레이트라고 한다.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미니비숑, 닥스훈트, 시츄 등이 있으며 휘핏, 포인터, 파피용 같은 특이한 생김새를 가진 견종들도 보유하고 있다.

미유펫 대표는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런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중적인 견종들부터 특이한 특징을 가진 품종들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다."며 "특수묘,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 & 고양이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순천, 화순, 나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다양한 견종, 묘종을 만나기 위해 미유펫을 찾아가고 있으며 부산, 광주, 서울 지역에서 가장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문의가 활발하다.

양질의 반려동물 확보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광주애견샵 미유펫은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연중 무휴로 분양 상담을 받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세심하게 고려하여 반려동물을 추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주말에는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시간이 있을 만큼 미유펫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현재 미유펫의 진행중인 이벤트 및 각종 소식들은 공식카페,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