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10 (토)
부산웨딩박람회 , 12월7일~8일 12월의 마지막 웨딩준비
상태바
부산웨딩박람회 , 12월7일~8일 12월의 마지막 웨딩준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2019년 달력도 벌써 마지막 장이 펼쳐졌다. 매년 이맘때 예비 신혼부부들은 2020년에 있을 결혼을 위한 준비로 스케줄이 가득 찬다. 다가오는 2020년을 앞두고 당신도 사랑하는 연인과의 행복한 결혼을 꿈꾼다면 지금 바로 여기에 주목하자. 

12월7일(토)~8일(일) 양일간 부산MBC 주최의 웨딩 박람회가 부산MBC 본관 특별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2019년 예비부부들의 꾸준한 사랑은 받은 ‘부산MBC웨딩페어’가 한 해 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선보인다.

‘부산MBC 웨딩페어’는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웨딩 품목별 박람회 특별 혜택들을 준비하여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결혼준비 과정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부산웨딩박람회 방문 시에는 시즌 한정으로 구성된 박람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200커플 일일 100커플 한정으로 선호하는 웨딩홀, 추구하는 스드메 컨셉부터 선호 지역구, 금액대, 혼수 준비까지 고객맞춤컨설팅을 운영한다. 

이 모든 것들은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1:1 책임제&실명제로 웨딩 상담을 도와주고 있으며, 부산경남지역 200여곳의 웨딩홀 계약 및 30여개의 유명스튜디오, 메이크업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예비신부들이 꿈꾸던 인기드레스 전시를 진행하며 에일린 꾸뛰르, 라파엘 프리미엄, 프리미엄 최재훈, 아비가일 등 20여곳의 드레스샵이 2020년 신상 드레스를 준비 중이며 일부 드레스샵은 무료피팅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스튜디오의 경우 2020년 서울에서 최신 유행하는 컨셉들로 리컨셉되어 반응이 뜨거운 어반 드림, 제이앤 스튜디오, 달빛스쿠터와 부산 신부들의 워너비 스튜디오인 로아, 오브, 카이사진관, 인디포토랩, 모던마인드 등 30여개의 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스튜디오의 사진전시까지 함께한다. 

또한 부산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을 통해 무료 야외 촬영권 또는 옥상 촬영권, 30여 만원 상당의 고급 액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남성 정장(부산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고객 체형에 맞춰 디자인을 추천하고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정장맞춤(MTM)을 진행하며 부산MBC웨딩페어 행사기간에 정계약시 고급 원단 예복을 20% 할인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상담만 받아도 고급 넥타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예비신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부산한복 브랜드로는 ‘신씨비단’과 ‘결혼합시다’가 참여하며, 신부 맞춤한복 계약시 25% 할인과 함께 신랑 한복 1회 무료대여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웨딩 촬영복 무료 대여, 조각보 가방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부산결혼반지, 커플링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부산예물브랜드 ‘밀라노’와 ‘데시아’에서는 박람회 당일 계약시, 최대 20%의 할인혜택과 함께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쥬얼리 상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부산허니문의 경우 허니문 전문 여행사 ‘아이에스투어’와 ‘오투어’, ‘하나허니문’이 참여하여 고품격 신혼여행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하며 신혼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는 이탈리아, 체코, 푸켓, 칸쿤, 뉴질랜드, 하와이, 코사무이 등의 국가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또한 가전 브랜드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현장에서 계약시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부산인테리어 ‘로로홈’에서는 박람회 기간 동안 홈스타일링 계약을 30% 할인해주는 파격 행사를 진행하며, 신혼부부의 체계적인 재무관리를 위한 재무상담과 부산신혼그릇 ‘한국도자기’ 등이 박람회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연말인 만큼 예비 신혼부부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웨딩페어를 준비 중이다. 견적비교가 가능한 유일무이의 웨딩페어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실질적인 혜택으로 가성비를 높이는 행사를 진행하겠다”며 “결혼 예정인 많은 예비 커플들에게도 결혼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백화점상품권, 모바일치킨교환권,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12월 7일~8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부산MBC 웨딩페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에 관한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