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10 (금)
12월21일~22일, 행복한웨딩 ‘진주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12월21일~22일, 행복한웨딩 ‘진주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남다른 만족도와 신뢰를 선보이고 있는 진주 지역에 위치한 ‘행복한웨딩’에서 12월을 맞이해 특별한 진주웨딩박람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많은 예비 부부들에게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하는 이번 진주결혼박람회 같은 경우 기존 결혼 준비의 부담을 느낀 예비 부부들이 보다 효율적인 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행사기간동안 전 품목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선착순 30팀에게는 ‘스타벅스 GIFT CARD’를 감사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청첩장 샘플 및 15%할인쿠폰,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북을 증정한다.

또한 ‘행복한웨딩’에서 준비한 이번 일정은 기존 스드메에 많은 부담을 느낀 예비 부부들을 위해 특별한 웨딩패키지 혜택을 준비했는데, 웨딩패키지 특별 할인부터 수입부케 무료 업그레이드, 가봉스냅 무료,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행복한웨딩은 국내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와 진주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보다 스페셜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케어를 제공하여 단순히 혜택 부분으로 높은 만족을 얻는 것으로 끝이 아닌 퀄리티 부분에서도 상당히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이번 일정에서는 진주웨딩홀에 관련하여 진주뿐만이 아닌 경남지역 전체의 인기 웨딩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트렌드에 맞춘 리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기 높은 진주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한 자리에서 진주예식장부터 인기스튜디오까지 한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진주웨딩박람회일정은 다양한 혼수 업체들도 한번에 살펴볼 수 있어 결혼 준비의 A부터 Z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 진주 허니문, 예물, 예복 및 맞춤정장, 한복,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