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10 (토)
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 판서수업이 힘든 학생을위해 소수관리식 전문 학원으로거듭나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 판서수업이 힘든 학생을위해 소수관리식 전문 학원으로거듭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입시에서 수시가 차지하는 비중이 줄어들고 정시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진다고 하더라도 고등학교 내신 성적은 여전히 중요하다. 그 비중이 줄어든다고 할지라도 수능 당일 하루에 모든 것이 결정되는 정시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수시는 여전히 학생들이 포기해서는 안 되는 전형이다. 또한, 대부분의 고등학교의 경우 수업 내용과 시험 출제 방식이 수능과도 깊은 연관을 가지기 때문에 내신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이 수능 성적을 올리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대치동 수학학원 모노스학원의 윤동원 원장은 “내신 공부의 핵심은 효율성이다. 평소의 수학 실력, 선행학습 여부 등이 내신 성적에 영향을 주기는 하지만 높은 점수를 받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시험 기간에 질 높은 자료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시험 문제를 풀어낼 수 있도록 집중적인 훈련을 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아무리 진도를 빨리 나가고 수학적 사고력이 발달했더라도 시험을 보기 전에 효과적인 훈련을 하지 않은 학생은 우수한 성적을 내기 힘들다는 이야기이다. 또, 많은 수의 문제를 풀었다 할지라도 그 문제의 질이 우수하지 않거나 문제풀이 방식이 잘못됐다면 이러한 공부는 효과를 거두기가 힘들다.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모노스학원에서는 이러한 수학 내신 대비의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학생들이 꾸준하게 내신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수업과 지도를 하고 있다. 먼저 소수정예 1:1 맞춤형 수업이라는 강점을 살려 각 학생의 수준과 현재 재학 중인 학교의 특징에 가장 잘 맞는 기본 교재를 선정하여 내신 대비를 시작한다. 단순히 문제집을 푸는 것이 아니라 유형별로 최적의 접근법을 소개하여 문제가 변형되어 출제되더라도 학생이 얼마든지 스스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지도한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틀렸거나 어려워하는 문제의 경우 3단 오답노트를 제공하여 시험장에서는 실수가 나오지 않도록 하고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추천 시 최근 자주 언급되고 있는 모노스학원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강남, 서초, 송파 3구의 모든 학교의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선별하여 정리한 자체 교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교과과정이 크게 변하지 않는 이상 정해진 시험범위에서 출제되는 내신 시험은 어느 정도 반복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이런 자료로 내신 시험을 대비한다면 자연스럽게 고득점이라는 결과가 나온다. 

대치동 중등수학학원 모노스 학원의 실전 모의고사 시행 또한 재원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요인 중 하나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 시험지의 모든 문제를 풀어내야하는 내신 시험의 특성 상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풀어내는 능력이 중요한데, 모노스 학원의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에서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러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것이다.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모노스학원에서는 내신 기간에는 위와 같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기말고사 이후부터 방학 기간 동안에는 겨울방학 특강을 개강한다. 겨울방학 특강 역시 모노스 학원의 체계적인 1:1 맞춤형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미리 빠른 진도를 나가며 앞으로 하게 될 공부에서 다른 학생들에 비해 뒤처지지 않는 것을 넘어 더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한 번 진도를 나갈 때 제대로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풀이 방법까지 확실히 익히는 것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이후 해당 내용을 학교에서 배울 때 학생이 수업과 시험을 아무런 어려움 없이 소화할 수 있다고 한다.

대치동 영어학원 모노스 학원에서는 이번 겨울 이미 유명한 수학 특강 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국어와 영어 과목에 자신이 없어 발목을 잡히는 학생들을 위해 ‘2020년 겨울방학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한다. 윈터스쿨에서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큰 폭의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수능 국어와 수능 영어 수업이 진행된다. 강남권 영어 내신 대비로 유명하신 Jason 선생님과 올해로 국어 강의 23년차 경력을 지닌 김미선 선생님이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들이 영어와 국어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실 예정이라고 한다.

대치동 국어학원 모노스학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수업은 소수 정원의 원칙을 지키며 1:1 학생 맞춤형이다. 이러한 원칙하에 이번 모노스 ‘2020 윈터스쿨’ 역시 작년처럼 성공리에 마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윈터스쿨에 대한 안내 및 예약은 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와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