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0 (토)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수납 공간과 기능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브랜드 에버키(EVERKI)
상태바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수납 공간과 기능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브랜드 에버키(EVERKI)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독보적인 수납성은 물론, 실용적인 기능까지 장착한 에버키(EVERKI)의 제품이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에버키는 미국을 중심으로 32개국에 수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브랜드로, 출장이나 이동이 잦은 회사원, 고가의 IT 기기를 수납하는 전문가, 여행이 잦은 사람들에 적합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노트북을 충격에서 보호할수 있도록 충격보호패드와 코너가드가 장착이 되어 있어 노트북을 자주 들고 다니는 직장인, 전문가,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노트북 외에도 아이패드,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전용 포켓 사이즈를 구현해 언제든지 쉽게 꺼내고 집어넣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에버키코리아는 드라마 더 뱅커, 조들호, 나인룸 등 인기로 종영된 드라마에 연이어 협찬을 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다.

에버키는 총 40여 종에 백팩, 서류가방, 파우치, 캐리어 등 여러 종류의 가방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에버키 버사 (EKP127) 는 고가의 장비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하드타입의 선글라스 케이스가 내장되어 선글라스, 안경 등 깨지기 쉬운 물건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에버키코리아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사(EKP127)를 업그레이드 시킨 버사2(EKP127B)를 출시 할 예정이다. 

버사2 제품의 출시일은 1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와 함께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