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23:10 (월)
인천맞춤정장전문점 ‘제나비테일러’ 특별초대전 진행
상태바
인천맞춤정장전문점 ‘제나비테일러’ 특별초대전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는 인천맞춤정장 브랜드로 알려진 ‘제나비테일러’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초대전을 진행한다.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는 물론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 등의 다양한 고객층에게 퀄리티 높은 예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인천맞춤예복 브랜드 ‘제나비테일러’는 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스타일의 인천예복을 제작하고 있다. 그로 인하여 만족도 높은 부평맞춤정장, 부평맞춤예복, 부평예복, 송도맞춤정장, 송도맞춤예복, 송도예복 등을 준비할 수 있다. 

부평맞춤예복 ‘제나비테일러’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예비신랑의 예복뿐만 아니라 혼주정장 또한 제작의뢰하기 위하여 특별초대전을 방문하고 있다. 이번 특별초대전을 방문한 고객들 한해서 방문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견적만 받아도 고급 디퓨져와 고급 넥타이를 제공하며 인천맞춤예복을 계약할 경우에는 6.5cm 키높이 구두 증정과 함께 커플 턱시도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송도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를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맞춤셔츠 1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좋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파격특가로 송도예복 실속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예복 ‘제나비테일러’는 무려 5가지의 혜택을 제공되며 제일모직 원단 10%할인은 물론 이태리 수입원단 10%할인, 영국 수입원단 10%할인 등 고급 원단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바지와 조끼 추가시 30%할인, 이태리 카프 수제화 30%할인까지 풍성한 혜택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천맞춤정장 브랜드인 ‘제나비테일러’는 혼주 2벌 패키지 특별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제일모직 원단 20%할인, 이태리 수입원단 30%할인 등의 많은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고퀄리티의 정품 원단으로 결혼예복을 제작하는 ‘제나비테일러’는 예복과 비즈니스 수트를 제작하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로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인천맞춤예복을 선보이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웨딩박람회 못지않는 풍성한 혜택들이 준비되어있는 ‘제나비테일러’를 통하여 활용도 높은 예복을 준비하길 바라며 특별초대전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