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20 (금)
요거프레소, 돌아온 겨울 베스트 셀러 ‘메리 딸기’
상태바
요거프레소, 돌아온 겨울 베스트 셀러 ‘메리 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제철을 맞은 딸기의 본격적인 출하가 시작됨에 따라 식음료 업계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쏟아내고 있다.

너나 할 것 없이 딸기 마케팅에 열을 올리며 소비자 선점에 나선 가운데. 해마다 다른 메뉴들을 제치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메뉴가 있다. 바로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메리 딸기’이다. 

지난 2014년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에서 처음 선보인 메리 딸기는 이후 누적 판매 천만 잔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다. 

매년 생딸기 출하 시기에 맞춰 출시되는 메리 딸기는 딸기의 빛깔을 그대로 담은 딸기 요거트 스무디와 새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 위에 풍성한 딸기 토핑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시킨다. 

때문에 해마다 딸기 시즌이 찾아오면 메리 딸기의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
 
또한 요거프레소의 메리 딸기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비단 비주얼 때문만은 아니다.

딸기는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가 넘는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을 높여주며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유명하다. 

여기에 더하여 딸기와 우유가 만나면 딸기의 시트르산이 우유의 칼슘 흡수를 돕고, 딸기의 비타민 C는 철분 흡수를 돕는 등 체내 흡수율이 빨라지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낸다.

때문에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 딸기는 겨울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완벽한 한 잔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12월을 맞아 메리 딸기의 본격 판매를 알렸으며 해당 메뉴는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