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5 (토)
‘㈜굿모닝보청기 대표이사 장태정’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굿모닝보청기 대표이사 장태정’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30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아시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
사진 :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아시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

㈜굿모닝보청기가 지난 28일(목)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아시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료기기부분 대상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명이 참가하여 각 분야별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약 20여 개의 기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더불어 (사)대한민국 중소기업경제인연합 창립기념식도 같이 진행되었으며, 아시아 브랜드에는 중국기업도 함께 참여하여 뜻을 같이하였다.

어려운 이웃과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온 ㈜굿모닝보청기는 전국 110여 개의 센터를 보유한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서 최대의 네트워크 조직망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항상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는 “이렇게 큰 수상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나눔과 봉사를 통한 보람으로 더욱 큰 서비스로 보답하려다 보니 이렇게 좋은 상을 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며, 또한 나눔 봉사 또한 소홀히 하지 않을 것” 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굿모닝보청기는 매년 “잃어버린 소리찾기 봉사단”을 통한 보청기 기증 사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기증 및 사회봉사를 통한 사회 공헌에 힘쓰는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