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0 (토)
기업ㆍ단체 사로잡는 라마다용인호텔 ‘체험형 힐링 워크샵’ 프로모션
상태바
기업ㆍ단체 사로잡는 라마다용인호텔 ‘체험형 힐링 워크샵’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마다용인호텔 ‘체험형 힐링 워크샵’
사진 : 라마다용인호텔 ‘체험형 힐링 워크샵’

차갑게 꽁꽁 얼어붙은 계절에 기업 담당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따끈따끈한 소식이 있다. 
라마다용인호텔이 기업 고객을 위해 특별한 단체 체험형 워크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워크샵 일정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디테일하게 알아봐야 하는 기업 담당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체험형 힐링워크샵’은 회사 모든 구성원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워크샵으로서 기업 특성에 맞게 전문가가 일정을 꼼꼼하게 체크해준다.

모든 단체 고객에게 용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명 카페 공방 ‘카페TONN’의 전 메뉴 20%할인이 제공되며, 연회장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제공, 대관료 할인, 음주류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마다용인호텔은 에버랜드 차량 3분, 대표 유명 관광명소 20분 내 위치하고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 다양한 이벤트&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등 호캉스가 가능한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지하 2층 및 지상 18층의 특급호텔 전용 건물로 383평 대규모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유무선 마이크, 인터넷, 각종 음향 시설, 빔 프로젝트, 스크린 등 행사 진행에 필요한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다. 특히 연회장은 최대 320명 하객을 동시 수용이 가능하며, 전문성이 갖춰진 호텔 셰프가 격조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라마다용인호텔 관계자는 “다양한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연하고 매끄러운 모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국내 제1호 국제 공정무역 인증 호텔로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며 건강한 호텔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