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0 (금)
엔지홈케어에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연말이벤트가 진행 중
상태바
엔지홈케어에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연말이벤트가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전에 이렇게 할 게 많았나 입주를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각각의 품목을 발품 팔아가며 알아보기는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없다보니 입주박람회를 찾는 발걸음도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입주박람회가 다양을 품목들을 한 곳에서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으나 가격적으로는 큰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종종 있다.

 

엔지홈케어가 이런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계약할 경우 계약품목에 따라 추가할인을 적용해 주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서비스들을 모두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예로 현재 연말이벤트를 통하여 입주청소, 줄눈시공, 나노코팅, 베란다칠, 새집증후군시공 5품목을 85만원에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품질에 대한 염려를 할 필요는 없다. 각 품목의 고수들의 뭉친 NG홈케어는 품질면에서도 고객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엔지홈케어서비스는 비전문가 한 사람이 여러품목을 다 시공하는 방식이 아니다.

 

NG홈케어에서는 ㈜나노글라스를 주축으로 이미 입주시장에서 시공능력, 제품의 품질을 인정 받은 본사, 제조사, 수입원 등이 협력관계를 이루어 질 좋은 서비스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NG홈케어 연말이벤트는 NG홈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