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35 (토)
상조전문회사 부모사랑상조,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3년 연속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달성
상태바
상조전문회사 부모사랑상조,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3년 연속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전문회사 부모사랑상조가 VIP 서비스로 선보이고 있는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인증식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부모사랑상조는 2009년에 자본금 100억 원을 증자하며 상조 상위 업체에 이름을 올린 상조서비스 및 크루즈여행서비스 전문 브랜드이다. 이곳은 공정위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해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시 하고 있다.

또한 부모사랑상조는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장례 지도사, 상품 판매인, 크루즈 서비스 인원 등 전문 인재 양성 및 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부모사랑상조에서는 기존의 보편적인 장례 및 크루즈 서비스를 넘어서 국제 인증을 받은 장례, 크루즈, 성지순례, 골프, 웨딩, 리마인드 허니문 등 고객의 전 생애를 함께할 수 있는 양질의 토탈라이프케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는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상조 서비스를 확대함에 따라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시켜 4년 연속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