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00 (토)
HanChain & PayKhan 글로벌 팀, 11월 30일 제주도서 회의 개최
상태바
HanChain & PayKhan 글로벌 팀, 11월 30일 제주도서 회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암호화폐 사용을 위한 이중화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HanChain & PayKhan의 글로벌 팀이 2019년 11월 30일(토), 제주도 휘닉스 섭지코지에 모여 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는 각국의 컨퍼런스 개최를 앞두고, 한체인 프로젝트의 심층 교육과 글로벌 에코시스템의 구축에 관한 계획을 점검하며 보다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하고 결의를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현재까지 확정된 국제 컨퍼런스는 2019년 12월 12일 한국 서울 개최와 2019년 12월 21일 베트남 호치민 개최이며 각국의 컨퍼런스를 위한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컨퍼런스를 위한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는 글로벌 실생활 암호화폐 사용 플랫폼인 ‘페이칸월렛’의 신규회원 중 컨퍼런스 참여 의사를 화이트리스트 신청 url을 통해 등록하면, 국가별 선착순 1천명까지 한체인(HanChain) 암호화폐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무료로 증정받은 한체인(HanChain)은 그 즉시 페이칸(PayKhan)을 발행할 수 있고, 발행된 페이칸과 매일 추가로 채굴되는 페이칸으로 개인간 P2P거래는 물론, 백화점, 마트, 편의점, 주유소 등에서 모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크루즈칸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고 마스터카드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확정된 한국과 베트남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화이트리스트가 채워지고 있으며 빠르게 채워지는 국가순으로 컨퍼런스 개최를 준비한다. 화이트리스트 중 선별된 인원이 해당 국가의 컨퍼런스에 초대되며 컨퍼런스 당일 시작 전 페이칸 글로벌 마스터카드와 페이칸 티셔츠도 증정 받는다.

한편 최근 한체인(HanChain)은 애드칸(ADKhan)이라는 서비스를 플랫폼에 추가했다. 애드칸은 페이칸월렛(PayKhan Wallet)에서 광고를 보면 HanChain을 채굴 받을 수 있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다.

HanChain&PayKhan 프로젝트는 ‘Khan is here now!(칸은 지금 이곳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세계 모든 회원이 그 국가의 생활권에서 자유롭게 페이칸(PayKhan)을 사용하며,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이익이 최대한 공유되게 하는 데에 궁극적인 목표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