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40 (토)
전문 반영구화장학원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 ‘1:1직강으로 저작권 등록된 페더링 수강’
상태바
전문 반영구화장학원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 ‘1:1직강으로 저작권 등록된 페더링 수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

내년 중소소상공인 혁신 방안에 채택이 된 반영구화장 합법화 발표가 확실시되면서, 기존에 있던 미용 업직에 대한 기대감으로 반영구화장학원의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개인이 등록하지 않고 교육을 진행하는 곳이 아닌, 전문 교육 인증기관을 찾아야 재수강과 같은 낭패를 피할 수 있다고 입을 모았다.

최근 비전문적인 곳에서 주먹구구의 기술로 배울 경우, 실무에 사용하지 못하는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는 올바른 교육장에서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배워야, 창업 및 구직 활동에서 지장이 없다는 이야기다. 실제로 교육 도중에 사라지는 업장도 있기에, 교육생을 상업적으로만 생각하는지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조건이다.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에서는 하루 단 한 명의 교육생만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상업적인 부분보단 학생의 기술 향상에 포커스를 두고, 학생들의 기술 발달이 K뷰티의 발달로 이어진다는 일념으로 앞장서고 있다. 

반영구화장아카데미 그레이스 리 원장은 “상업적인 부분으로 명예와 부를 우선으로 취하려는 것보다 교육생 개인의 성장에 더욱 관심을 두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레이스리에서 배워 필드에서 실력을 발휘한다면, 그런 요소는 자동적으로 따라오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리 원장의 확고한 마인드가 이곳만의 차별화된 교육을 가능케 했다. 덕분에 미용 업계에서도 인정받은 전문인증교육기관으로써 그레이스리가 자리 잡았으며, 리 원장 또한 각종 미용의 심사장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반영구화장학원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에서는 가격 할인 행사, DC(모든 재료 포함), 무료 수강과 같은 상술을 지양하고 있다고 전했다. 확고한 교육 철학 덕분에 해외 등지에서 많은 외국 수강생이 방문하고 있다. 이들을 위해 국내와 동일한 조건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페더링기법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만큼, 타 반영구화장아카데미에서 인증받지 않은 페더링기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해야 한다.

미용 업계에서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을 원한다면, 21c그레이스리뷰티라인에서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