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18:20 (월)
F5, 엠마누엘 보나시 아태지역 영업총괄 선임부사장 선임
상태바
F5, 엠마누엘 보나시 아태지역 영업총괄 선임부사장 선임
  • 길민권
  • 승인 2014.11.10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에서 활기찬 비즈니스 더욱 가속시킬 것 기대”
F5 네트웍스는 신임 아태지역 영업총괄 선임부사장으로 엠마누엘 보나시(Emmanuel Bonnassie)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보나시 선임부사장은 싱가포르에서 근무하며, 아태지역14개 국가에서 F5의 성장을 이끌어 갈 것이다.
 
보나시 선임부사장은 기술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13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2012년에 F5에 합류하였으며, 아태지역 선임부사장으로 임명되기 전에는 F5의 북 동 유럽지역 영업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F5에 합류하기 이전, 그는 브로케이드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신흥시장담당 이사 겸 제너럴매니저로 근무했다. 또한, 미국의 QLogic 및 Dell에서도 근무한 경험이 있다.
 
F5의 글로벌 영업총괄 데이브 페링가(Dave Feringa) 수석부사장은 “보나시는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뛰어난 영업분야 임원이자 우리가 EMEA지역에서 높은 성장을 이루는 데 결정적인 기여를 한 인물이다”라며 “우리는 보나시를 선임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가 아태지역에서 우리의 활기찬 비즈니스를 더욱 가속시킬 뿐 아니라,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탁월한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보나시 선임부사장은 “아태지역에서는 인터넷 사용자, 웹 트래픽, 커넥티드 디바이스들 및 애플리케이션의 성장이 경이로운 속도로 계속되고 있으며, 그 결과 보안, 모빌리티 및 클라우드 부문에서 다양한 시도들이 빠르게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하고 또 “F5는 고객들이 투자에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적의 입지를 점하고 있는 만큼, 이런 추세는 F5에게 매우 흥미롭고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보나시 선임부사장은 조지아공과대학교 및 프랑스 툴루즈의 ENSEEIHT에서 공학 학사학위를 취득했고, 뉴욕공과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