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0 (금)
리퍼브가구 전문매장 `루안이네`, 가구저렴한곳으로 눈길
상태바
리퍼브가구 전문매장 `루안이네`, 가구저렴한곳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는 처음 살 때 잘 고르면 몇십 년까지도 함께하는 경우가 많다. 오랜 시간을 사용해야 한다는 가구의 특성에 요즘 신세대 부부나 가족들의 요구를 잘 맞춘 스크래치가구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루안이네`는 쇼파전문 스크래치가구매장으로 가격대성능비와 가구의 질을 모두 만족하게 하는 가구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갓 결혼한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관심이 높아 지금은 여러 개의 매장을 보유한 상태다.

가급적이면 오래 쓸 수 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할 수 있는 곳을 많이 찾는데, 그중에서도 이곳은 가구저렴한곳으로 유명 브랜드 상품을 가성비 좋게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가구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리퍼브가구와 관련해 네이버카페에서 회원수만 26,000명이 넘는 인기카페로 그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카페에서 빠른 소식 확인이 가능하고, 댓글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도 가능해 가구와 관련된 많은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단순 입소문만이 아니라 실제로 가구를 구매한 고객들의 후기를 카페에서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 믿음직하다.

그리고 상품의 가구를 시세보다 40%에서 많게는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이런 특징 역시 사람들이 많이 발걸음 하는 이유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리퍼 제품의 경우에는 새제품으로 판매할 수 없으므로 제조업체에서 리퍼를 위해서 재생산하고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이로써 중고로 판매하는 제품과는 질이 달라 가구기능에 문제가 있거나 사용하는데 이상이 있는 제품들이 없다는 것도 루안이네 가구만의 큰 장점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에 대해서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기 쉬운 젊은 부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스크래치가구의 질이 타 브랜드 상품과 비교하여도 차이가 없어서 만족도가 높다. 

인천 송도점, 파주 프로방스점, 인천항 인천점, 김포점, 남양주별내점 등 여덟 개에 달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서울 및 경기지역에서는 물론, 지방 각지에서도 구매의사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가구전문매장이다.

해당 리퍼브가구 매장은 가격정찰제를 선택하여 운영 중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신뢰도도 높다. 보통 가구 판매장을 방문하면 정확한 가격이 쓰여 있지 않아서 부르는 게 값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더욱 신뢰도 높은 가구매장으로 알려졌으며, 혹시 가구에 대해 잘 몰라 걱정인 사람도 일단 매장에 방문하면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다.

가격 대비 고객의 만족도까지 생각한 루안이네 가구점은 가격과 품질, 고객들의 요구사항까지도 맞춘 합리적인 가구판매를 자랑하기에 가구 구매에 대한 필요성을 느낀다면 한 번쯤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