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25 (화)
아크로니스, 잉그램 마이크로와 전략적 유통 협약 체결
상태바
아크로니스, 잉그램 마이크로와 전략적 유통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2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글로벌 IT 제품 유통업체 잉그램 마이크로와 장기적인 전략적 유통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자사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사이버 보호에 대한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전세계 5만 곳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아크로니스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아크로니스는 잉그램 마이크로와의 협력을 통해 전세계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보다 다양한 시장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은 데이터의 안전, 접근성, 개인 정보 보호, 신뢰성 및 보안 등 사이버 보호의 5가지 벡터(SAPAS)를 해결한다. 이러한 독자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은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모두 보호하고,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및 에지 디바이스에 대한 효과적인 사이버 보호 및 데이터 관리 전략을 확보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글로벌 클라우드 총괄 르네 베르주롱(Renee Bergeron) 수석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사이버 보호에 대한 독특하고 효과적인 접근 방식으로 공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약 160개 국가에서 20만곳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을 사용하여 최신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 관리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최고경영자인 세르게이 벨루소프(Serguei Beloussov)는 “잉그램 마이크로는 아크로니스의 최신 사이버 보호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하는데 중요한 파트너로서, 더 많은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최종 고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전통적인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현대적 데이터 과제를 충족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진정한 사이버 보호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이제 높은 수익성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아크로니스와 잉그램 마이크로가 그 기회를 백분 활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