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05 (금)
지도표 성경김과 헬로카봇 콜라보… 유기농 키즈김 출시
상태바
지도표 성경김과 헬로카봇 콜라보… 유기농 키즈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표 성경김이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헬로카봇과 함께 신제품 유기농 키즈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즈 산업의 규모가 증가됨에 따라 키즈김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만든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은 아이들을 위해 누구보다 까다롭게 만들어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지도표 성경김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은 아이들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어린이 장난감 판매 1위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을 패키지에 적용하여 만든 어린이용 김이다. 각 9종의 디자인이 랜덤으로 1개의 박스에 구성되어 있어, 맛과 영양은 물론 매 박스 구매 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있어 새로움과 아이들의 행복까지 챙겼다.

우리 아이를 위해 꼼꼼히 따져가며 까다롭게 만든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농축산물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 일반 김보다 더욱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엄격한 절차를 거쳐 만든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 김으로 일반 김보다 덜 짜며, 일반 기름이 아닌 국내산 유기농 참기름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과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긴 후, 스페셜 기획으로 즐거운 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 박스 윗면과 아랫면에 손쉽게 오려서 사용할 수 있는 주사위와 놀이판이 인쇄되어 있어 아이와 주사위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가 식사를 즐겁게 생각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한정판으로 헬로카봇 인기 스티커가 들어 있어 유기농 키즈김을 먹으며 선물 받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구성한 지도표 성경김 헬로카봇 야채키즈김자반도 출시했다. 현명한 엄마가 깐깐하게 선택하는 헬로카봇 야채키즈김자반은 어린이 건강을 위한 야채 맛 구성으로 자색고구마, 브로콜리, 양배추, 감자 등 건강한 국내산 원재료 사용해 맛과 영양을 가득 담았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여닫고 보관할 수 있도록 깔끔한 지퍼백 처리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지도표 성경김 헬로카봇 야채키즈김자반은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주먹밥, 볶음밥, 계란말이 등 영양 가득 담겨져 있는 레시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지도표 성경김과 헬로카봇의 콜라보 제품은 현재 11번가에서 절찬 판매 중에 있으며, 특급이벤트로 11월 30일까지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예매권을 10명(1인2매)에게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성경식품 지도표 성경김은 1981년부터 시작,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어 오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이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어 온 대전시 최대의 김 생산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