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0 (토)
미용교육 플랫폼 ‘beauate(뷰아떼)’, 미용 지식과 경험 나눌 수 있어 눈길
상태바
미용교육 플랫폼 ‘beauate(뷰아떼)’, 미용 지식과 경험 나눌 수 있어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산업이 국내외 인정받는 분야로 자리 잡으면서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미용 국가자격증 및 실무에 적합한 특정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다채로운 분야의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한 눈에 보고 파악할 수 있는 미용 교육 플랫폼 ‘beauate(뷰아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뷰아떼는 탄탄한 기초부터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까지 미용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곳으로써 다양한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다.

미용 교육을 통해 여성의 자립을 돕는 뷰아떼는 현업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핵심 테크닉을 온라인 교육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배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사진 업로드를 통해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꼼꼼한 피드백을 받아 자신만의 기술로 만들 수 있으며, 원데이 세미나부터 다양한 분양의 미용교육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뷰아떼 관계자는 “우리는 미용으로 새로운 커리어를 준비하는 여성을 위한 교육을 담는다.”며, “자기 일을 하고 싶은 여성들과 시간조절이 필요한 일을 찾는 분들을 위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아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