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5 (토)
자본금 100억 상조회사 부모사랑상조, 적극적인 서비스 투자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상태바
자본금 100억 상조회사 부모사랑상조, 적극적인 서비스 투자로 고객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사랑상조는 내년 업력 12주년을 맞이하는 상조회사다. 올 초 할부거래법 개정으로 자본금 15억 증액 관련해서 부모사랑상조는 2009년에 이미 자본금 100억원을 증자하며 상조 상위업체에 이름을 올렸다는 사실을 알려 고객들의 신뢰도를 굳건히 한 바 있다.

또한 부모사랑상조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공정위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해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 할 뿐 아니라 엄격한 적격심사를 거쳐 상조 우수업체만이 선정되는 내상조그대로 서비스 이행업체로 선정되며 상조피해예방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상조는 인력양성과 교육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장례 지도사, 상품 판매인, 크루즈 서비스 인원들에 대한 투자를 통해 고객과 공감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의 꾸준한 교육과 투자를 통해 부모사랑은 차별화된 장례서비스인 ‘고인맞춤추모장례’를 완성하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장례 서비스로서는 이례적인 국제인증 ISO9001을 획득하여 상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상조보증공제조합을 통해 상조, 크루즈 상품 모두 선수금 예치를 마친 상태이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회사의 안전성과 서비스의 만족도 모두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상품과 서비스 모두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부모사랑상조는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2017, 2018년) 수상했으며, 고객 만족과 감동을 통해 올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