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21:45 (토)
포티넷, 시큐어 SD-WAN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60F 차세대 방화벽’ 발표
상태바
포티넷, 시큐어 SD-WAN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60F 차세대 방화벽’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1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컴퓨팅 등급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 수립, 통합보안 및 SD-WAN 위한 고성능 제공
포티게이트 60F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가장 빠르고 강력한 데스크탑 시큐어 SD-WAN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60F 차세대 방화벽’을 발표했다.

전세계적으로 150만대 이상 판매된 포티게이트 60 시리즈는 고속 보안 전담 프로세싱을 위한 차세대 SoC4 보안 프로세서를 탑재한 업계 베스트셀러 차세대 방화벽으로, WAN 엣지 구간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요구사항을 지원하며, 현재 업계에서 가장 높은 보안 컴퓨팅 등급을 충족시킨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신속한 클라우드 채택으로 인해 비즈니스 환경은 빠른 IT 성능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기업들이 보유한 전용 인터넷 회선의 네트워크 대역폭 제약으로 인한 사용자 서비스 만족도 저하, 초고속 인터넷에 연결된 브랜치 오피스의 보안 노출 위험 증가와 같은 심각한 문제들에 직면하고 있다.

최근 SD-WAN은 MPLS 전용회선 연결과 관련된 비용을 줄이면서 동시에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부상했다. 그러나 모든 SD-WAN 솔루션이 오늘날의 WAN 엣지 요구사항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SD-WAN 솔루션은 아직 불완전하게 개발되어 있으며, 안전한 인터넷 통신 연결과 고품질 사용자 경험을 보장할 수 있는 최적의 성능과 가시성, 보안을 제공하지 못한다.

포티넷은 WAN 엣지 트랜스포메이션을 원활히 지원하고, 우수한 시큐어 SD-WAN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특허받은 SoC4 보안 프로세서 기반의 최신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60F를 발표했다.

포티넷의 전용 하드웨어 보안 프로세서(SOC4)는 포티넷 솔루션의 성능, 확장성, 가치를 크게 높이면서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대폭 향상시키고 설치 공간 및 전력 소모를 줄인다.

오늘 포티넷의 발표는 시큐어 SD-WAN에 대한 포티넷의 비전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최근 포티넷은 234%의 분기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트너의 2019년 2분기 매출 기준 SD-WAN 부문 전세계 시장점유율에서 상위 3대 공급업체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포티넷의 시큐어 SD-WAN 솔루션은 2019년 10월 28일 기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WAN 엣지 인프라 마켓 부문 업체들 중 가장 많은 리뷰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NSS 랩의 SD-WAN 그룹 테스트 보고서에서 2년 연속 "추천" 등급을 받았다. 이를 통해 포티넷은 고객의 진정한 WAN 엣지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성능과 지능적인 보안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받게 되었다.

포티넷의 존 매디슨(John Maddison) CMO는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위한 WAN 엣지에서의 사용자 경험, 가시성,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고군분투하는 기업들이 많다. 포티넷은 최신 보안 프로세서 기반의 포티게이트 60F를 발표함으로써 보안 혁신에 대한 비전을 유지하면서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해 네트워크 리더들이 WAN 엣지에서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포티넷 시장점유율은 SD-WAN, 고급 라우팅 기술, 고급 보안 기술을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통합하는 포티넷의 보안 중심적인 네트워크 아키텍처 접근 방식이 탁월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