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05 (토)
천안휴대폰싼곳 일등텔레콤 수능해방 이벤트와 에어팟2 증정 혜택 진행
상태바
천안휴대폰싼곳 일등텔레콤 수능해방 이벤트와 에어팟2 증정 혜택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54만 8700여명의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사회 전반적으로 마케팅전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중에서도 휴대폰의 경우 특히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는 부분이 많기에 혜택을 받길 원한다면 받고싶은 혜택을 정확하게 알아보고 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 

일등텔레콤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여러가지 "수능해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능해방 이벤트로는 반값할인은 물론 다양한 추가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최신형 핸드폰 중 아이폰 11 구매고객의 경우 에어팟 2 증정을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 

나만의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 바로 나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 제작이다. 사진도 가능하며 그림이나 폰트, 이니셜 또한 가능하며 제작시간 또한 오래걸리지 않기에 나만의 폰케이스를 원한다면 이러한 혜택 역시 받을수 있다. 

일등텔레콤 관계자에 따르면 " 최근 다양한 혜택을 각 대리점마다 많이 진행을 하고 있다고 광고를 하지만, 실제로 받고자 하는 혜택을 받으려면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진행하는 곳의 정보와 혜택에 대한 확인이 필수다."라고 이야기했다. 

천안휴대폰싼곳 휴대폰 구매 이외에도 인터넷과 TV 휴대폰 개통과 결합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통신사의 혜택과 함께 받게 될 경우 상당한 비용적인 절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수험생의 경우라면 꼭 확인을 한 뒤에 구매를 하는것이 좋다. 자세한 혜택에 대한 내용은 일등텔레콤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