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25 (토)
가구톡세상 하남점, 10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 가구를 원스톱으로 쇼핑
상태바
가구톡세상 하남점, 10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 가구를 원스톱으로 쇼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대 규모 가구톡세상은 신혼부부가구부터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가구까지 다양하게 아우르고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고퀄리티 프리미엄 가구박람회 가구톡세상 동해점까지 새로 오픈해 총 천안점, 대전점, 강릉점, 대구점, 일산점 등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하남가구단지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하남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이며 이외에도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다수의 국내외 유명브랜드 가구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특히 가구박람회에서나 볼법한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또한 ‘KBS2 VJ특공대, SBS 생활 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등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로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가구톡세상의 한 소비자는 “2000평 이상의 매장에 1000개 이상의 가구가 가지런히 진열됐다”며 “브랜드의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라 가구의 특성상 여러 매장에 직접 들려서 비교 후 구매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