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25 (토)
티몬과의 김포공항 주차비 서비스 요금할인 제휴 ‘자스민파킹’, 주차대행 주차비 할인혜택 티몬플레이타임
상태바
티몬과의 김포공항 주차비 서비스 요금할인 제휴 ‘자스민파킹’, 주차대행 주차비 할인혜택 티몬플레이타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비와 관련하여 자스민파킹은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기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하루하루 주차비 부담이 적지 않고, 이에 대해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주차장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와 함께 주차대행업체를 선정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전달하였다.

또한 주차대행업체를 선정 시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해야하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지 시스템적으로도 필히 체크해야한다고 당부하였다.

이번 티몬플레이타임을 통한 김포공항 주차비 이벤트를 진행하는 자스민파킹은 철저한 관리시스템과 함께 불필요한 서비스 제휴를 줄이고, 가장 자차이용객들에게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안을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를 최대 52%까지 제공하여,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에 대한 부분을 조금이나마 고객에게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라고 전했다.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장기주차장을 비롯하여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실내주차장을 제공함으로써 차량의 안전확보와 함께 고객의 불만사항을 미리 방지하여 현재까지도 고객의 호평을 듣고 있는 주차대행업체이다.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비를 최대 52%까지 제공하여,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에 대한 부분을 조금이나마 고객에게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라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비와 관련하여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이 인상됨에 따라 김포공항 제1주차장을 비롯한 제2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은 이번 자스민파킹의 티몬플레이타임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맞춤형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료 할인과 김포공항 주말 주차대행료 무료를 포함한 자스민파킹에서는 다양한 혜택서비스를 앞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이번 티몬과의 티몬플레이타임 행사는 자스민파킹이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고객중심형 주차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진행하게됐다”며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하고 있어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TV 영상을 통하여 자스민파킹의 위치 및 안내사항에 대해 상세히 체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