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35 (일)
컴트루테크놀로지, 창립 19주년 기념 암호화 이벤트 개최
상태바
컴트루테크놀로지, 창립 19주년 기념 암호화 이벤트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4.10.31 0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일암호화 솔루션 체험단 모집…DB암호화 상식백과 증정

컴트루테크놀로지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컴트루 19주년, 더 찬란하게 피어라!-암호花 대축제’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호화 대축제는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주요 암호화 솔루션인 파일암호화와 DB암호화 2종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먼저 셜록홈즈 파일암호화 V 2.0 출시 기념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셜록홈즈 파일암호화는 로그인한 인증된 사용자라면 자동적으로 ‘열면 복호화, 닫으면 암호화’ 되는 자동 파일 암호화 솔루션이다.
 
사내에서는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하지만, 외부의 비 인가자는 열람이 불가하다. 또한 문서 소프트웨어(아래아한글, MS 오피스 등) 별 개발이 필요 없어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단은 신청자 중 선별을 통해 2주간 체험판 및 체험가이드를 제공하며 체험 후 피드백 의견을 보내면 2015 보안 캘린더와 파일암호화 도입 비용의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암호화 대축제 솔루션인 셜록홈즈 DB암호화는 DB에 대한 법규, 대상, 기술적 보호조치방안을 망라한 DB암호화 상식백과 제공 및 1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셜록홈즈 DB암호화는 애플리케이션 및 DB 수정이 전혀 없는 DB암호화 방식이다.  
 
컴트루테크놀로지 박노현 대표는 “창립 19주년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이 감동하는 정보보안 제품 개발이라는 기업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창립 19주년 기념 암호화 대축제 이벤트는 컴트루테크놀로지 홈페이지(www.comtrue.com)에서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