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55 (토)
파이어아이, 모바일아이언과 모바일 보안 협력 체결
상태바
파이어아이, 모바일아이언과 모바일 보안 협력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10.28 18: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협 인텔리전스와 앱 보안 결합…기업용 모바일 앱 데이터 손실 방지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는 자사의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과 기업 모빌리티 관리 업체인 모바일아이언이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 솔루션은 시스템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시그니처 기반 에이전트보다 진화된 다음 단계의 앱 보안 솔루션이다. 또한, IT업계의 데이터 손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선제적 활동과 정책 수립에 대한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하는 행동 기반의 분석을 통해 반응적으로 위협을 찾아낼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의 존 올트식 선임 수석 애널리스트는 "모바일 보안은 보안 전문가들의 가장 큰 관심사다. 모바일 악성코드는 급속히 진화하고 있으며, 승인되지 않은 방법으로 합법적 권한과 사용자 행동을 활용해 데이터를 훔치는데 집중하고 있다" 라며, "앱 활동을 컨트롤 하는 정보를 아는 것은 귀중한 데이터의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라고 밝혔다.
 
파이어아이의 모바일 위협 방어는 승인되지 않거나 숨겨져 있는 행위를 밝혀내기 위해 서로 다른 활동을 연결하여 모바일 앱의 위험 수준을 결정한다. 또한, 파이어아이는 악성코드와 애드웨어 그리고 취약점에 대한 분석과 앱 행위 및 위험에 대한 분류를 통해 2014년 상반기에 356개의 보이지 않은 모바일 위협을 탐지했다. 조직은 파이어아이의 MTP와 선도적인 앱 관리 능력을 갖춘 모바일아이언의 역량이 결합된 인텔리전스를 통해 선제적인 정책 수립이 가능해질 뿐 아니라 확신을 갖고 기업의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의 글로벌 채널 및 전략적 제휴 전략을 담당하고 있는 스티브 파타키 부사장은 "기업 데이터에 접근하는 통로로 모바일 공격이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조직은 기업뿐 아니라 다른 경로로 유입되는 앱에 대한 위협을 줄이기 위해 준비해야 한다"라며 "파이어아이와 모바일아이언스의 협력을 통해 위협 인텔리전스와 앱 관리 능력을 양사의 고객에게 모두 제공하게 됨으로써, 빠르게 변하고 있는 모바일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아이언의 전략 담당 부사장인 오자스 레제는 "파이어아이와의 이번 협력은 기업들이 보다 현명하게 잠재적인 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에 기여한다"라며 "파이어아이의 모바일 위협 방어(MTP)는 모바일아이언의 파트너 생태계 발전을 통해 모바일 혁신을 달성할 수 있는 최신 사례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