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35 (토)
수면안대 ‘편한잠 푸욱온열안대’, 기간 한정 45%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면안대 ‘편한잠 푸욱온열안대’, 기간 한정 45%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눈 피로 증상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상생활 중 컴퓨터, 핸드폰 등 각종 전자기기의 사용이 잦을 경우 눈에 피로가 축적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눈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올바른 눈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눈의 피로감으로 인해 다양한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온열안대나 수면안대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제로 한 연구 결과를 통해 수면안대 착용 시 수면 촉진 호르몬 멜라토닌의 분비량이 착용하지 않았을 때에 비해 약 2.5배 가량 높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수면안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편한잠에서 ‘푸욱온열안대’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45%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무료 지급한다. 14일간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1년 품질 보증 시스템으로 사용 중 고장 시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편한잠 푸욱온열안대는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친환경 PU가죽 내피를 적용했다. 매끄러운 가죽 내피는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별도의 커버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 및 청결관리가 용이하다.

진동으로 인한 소음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진동기능 대신 공기압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더했다. 자동모드는 공기압기능과 온열기능이 동시 작동하며 힐링모드는 공기압기능 단독 작동, 수면모드는 온열기능 단독 작동으로 구성되어 그때 그때 상황과 개인별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푸욱온열안대는 눈 마사지에 가장 적정한 온도를 연구, 42도 온열을 제품에 적용했다. 특히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ASMR 및 음악 기능을 핸드폰으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원터치패널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자사의 기술력에 실제 고객들의 의견이 더해져 개발된 푸욱온열안대는 편의 중점 상품으로, 젊은 세대부터 부모 세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며,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 보장, 1년 품질 보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