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35 (금)
티피오스, 더맨 시리즈 신제품 ‘더맨 103’ 전기면도기 출시
상태바
티피오스, 더맨 시리즈 신제품 ‘더맨 103’ 전기면도기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맨103
사진 = 더맨103

이미용가전 및 소형가전 전문업체 티피오스가 새로운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더맨" 시리즈의 신제품 ‘더맨 103’을 출시하였다.

티피오스는 지난 30년간 얻은 전자제품 제조 노하우로 다년간 노력한 끝에 중간 유통과 과도한 마케팅으로 인한 가격의 거품을 걷어내고 뛰어난 품질로 전기면도기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더맨103은 면도 중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부드럽고 촘촘한 더블링 구조로 설계된 칼날로 접촉면적을 증가시켜 깔끔한 면도를 완성시키며, 1단 2단으로 RPM을 올려 더욱더 빠른 면도를 도와주며 3헤드 플로팅 베니어의 독립적인 칼날로 피부의 면적에 따라 어떠한 각도도 유연하게 움직여 더욱더 완벽한 면도를 할 수 있게끔 설계되어있다.

또한, IPX6 방수등급으로 건/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함을 물론이고 간편한 물 세척도 가능하며 편리한 상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배터리 사용 및 잔량 터보기능(1단, 2단), 시간표시, 세척알림, 안전잠금장치 등 실용적인 측면도 우수하다. 충전은 단 2시간만에 약 90분 사용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팝업트리머가 장착되어있어 긴수염, 삐져나온 머리, 옆머리 정리 등의 용도로 깔끔하게 잔털 정리가 가능하며 크래들 충전기, 휴대용파우치까지 패키지로 동봉되어있어 말끔한 거치보관과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며 외부 휴대 시에도 청결하게 관리를 할수있다.

더맨103은 기존 면도기와 다른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러버블랙, 그리니시블루, 마블그레이 3가지 감성적인 색상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포인트로 출시되었다.

티피오스의 허훈 대표는 "고객을 분석하고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 만족도를 더욱 채워주고 싶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