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7:30 (토)
스타키그룹,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 출시 기념 워크샵 성료
상태바
스타키그룹,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 출시 기념 워크샵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9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보청기 판매 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1월 14일 프리마 서울호텔에서 세계 최초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R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혁신적인 보청기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리비오R 출시 기념 워크샵에 전국 스타키그룹 네트워크사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하여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날 신제품 리비오R 소개 및 보청기 급여제도 변경과 스타키그룹의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특별 초청강의로 동아대학교병원 이비인후과 정성욱 교수가 보청기 피팅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후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가 동반성장을 위한 스타키그룹 전략을 발표했다.

2부 행사에서는 만찬과 함께 스타키그룹 홍보모델인 조영구씨의 특별 공연과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많은 이들이 축하와 기쁨을 나누는 성대한 자리가 되었다. 

이날 소개된 리비오 R은 보청기의 기술을 한 단계 도약시킨 혁신적 보청기라 찬사를 받고 있으며 선명한 소리는 기본, 세계최초 충전식 보청기로 편리성을 강화하였고, 약 복용시간, 약속시간을 체크해주는 알림 기능 탑재, 자동 절전모드로 배터리 절약 등 다양한 AI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혁신적인 보청기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스타키그룹은 거리상 문제로 이번 서울 워크샵에 참석하지 못한 센터 대표님들을 위해 11/20 부산(롯데호텔), 11/26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등 직접 찾아가는 리비오 워크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키그룹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스타키그룹 전문센터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