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16:36 (금)
강아지분양 전문 ‘아담스펫’ 24시간 애견분양 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나 분양문의가 가능해
상태바
강아지분양 전문 ‘아담스펫’ 24시간 애견분양 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나 분양문의가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이라 할 수 있다. 강아지의 특징은 사람과 상호작용이 가능해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다는 점인데, 이를 통해 사람은 외로움 감소와 우울감, 무력감 등을 해결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애견분양샵들 사이에서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담스펫은 브리딩을 실시해 인천, 부천, 안양, 김포,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리딩이란 보다 뛰어난 반려동물을 얻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법으로 동물 육종학과 유전학 등을 기반으로 시행한다. 모두 건강상태나 외모가 뛰어나고 품종의 특성까지 온전하게 보존된 것이 특징으로 라인 브리딩, 인 브리딩, 아웃 브리딩 등 방법 또한 다양하다. 

반려동물 관리를 위해 동물병원과 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는데, 평소 꼼꼼하게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들의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부평, 일산, 파주, 양주, 강남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만일 분양이후 1년 이내에 중대질병에 걸릴 경우나 분양을 진행했던 애견이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 환불을 제공하는 보증서비스를 펼쳐 믿음을 더하고 있다. 최근에는 강아지 무료 분양 서비스까지 눈길을 끈다. 무료 분양서비스는 분양 선호시기가 지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데려올 수 있는 정책으로 높아지는 분양가로 분양을 미뤄왔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

프리미엄 애견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최근 목동, 사당동, 청라, 안성, 홍제동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크게 늘어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24시간 분양문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분양샵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당사는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