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25 (화)
ADT캡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상태바
ADT캡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9 0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보안회사 최초로 ‘ISO 45001(국제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45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18년 새로 제정한 것으로, 기존의 인증보다 근로자 참여의 중요성과 법적 요구사항이 강화된 안전보건 관련 최고 수준의 국제표준인증이다. 안전보건경영방침 수립을 비롯해 각종 위험과 산업 재해를 사전에 예방∙관리하는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전반을 엄격히 평가한 후 수여한다.

ADT캡스는 한층 높은 수준의 안전∙보건 관리를 위해 안전 경영 활동에 대한 임직원 및 근로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ISO 45001 인증을 추진,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보건 경영시스템을 공인 받았다. 이는 보안회사 중 최초 ISO 45001 인증 획득으로, ADT캡스는 전문보안기업으로서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입증했다.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열린 ISO 45001 인증 수여식에는 최진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ADT캡스 임원들과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인증전문기관인 로이드인증원(Lloyd’s Register) 한국지사 유상근 대표 등이 참석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이사는 “ADT캡스는 고객의 안전과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는 만큼 사업장안전을 위해서도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보안회사로는 최초로 안전보건경영 인증을 받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임직원과 고객이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기업 문화를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