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5 (토)
오는 11월 23일(토) 코엑스, 중국명문대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한영차이나 중국유학 박람회 열려
상태바
오는 11월 23일(토) 코엑스, 중국명문대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한영차이나 중국유학 박람회 열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중국 명문대 입시일정이 예전보다 당겨졌고, 지원하는 학교 시험날짜와 면접날짜가 같은날인 경우도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의 경우 2020년 입시준비는 더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바로 이런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중국명문대 입시를 대표하는 각 입시학원의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명한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조기유학부터 중국대학 진학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박람회와 설명회를 동시에 한자리에서 개최한다. 중국 명문대 입시 전문학원이 참가하는 중국유학 박람회는 북경고려학원, 청산교육차이나, 상해 청솔학원의 각 대표자와 학교 관계자가 참석하므로, 중국명문대 각 학교별 입시요강에 따른 전략과 시험대비 그리고 고득점 노하우와 더불어 내게 맞는 학교와 전공 선택에 따른 무료 컨설팅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중국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거나 중국유학에 관심있는 예비 입시생들은 중국명문대 입시전문학원의 대표들이 직접 설명하는 ‘성공적인 2020년 중국 명문대 입시전략’ 설명회에 참석하여, 원하는 대학의 입시정보 및 입시요강에 맞춰 입시를 준비할 수 있다.

이번 국내최대 중국유학 박람회는 중국 글로벌전문 중국유학 한영차이나와 세계조기유학 더유학이 공동주관하며, 2019년 11월23일 (토) 정오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에서 중국입시전문가와 함께 중국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중국입시 전문가와 함께하는 중국명문대 설명회는 * 1부 (12:00) 중국유학 교육의 브랜드 ' 북경고려교육' 장보은 대표,  * 2부 (12:45) 2020년 중국명문대 입시전략  ’상해청솔학원‘  원장 김한섭, * 3부 (13:30)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위한 준비 ' 청산교육차이나' 원장 황재면로 이뤄진다. 

중국 글로벌전형 전문 한영차이나와 세계조기유학 전문 더유학에서는 중국조기유학부터 중국명문대학 이외에도 중국의 많은 국제학교와 다양한 교육과정을 알고 정확한 자료와 정보를 통해 고등학교 내신성적과 수능 성적만으로도 명문대 진학이 가능한 중국 해외명문대 글로벌전형 정보와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중국국제학교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 중국조기유학 중국국제학교는 상해 SGBS국제학교, 상해 SFLS국제학교, 북경세인트폴국제학교, 항주 롱화이 국제학교, 닝보 화마오 국제학교 등이며, 세계 QS순위 홍콩중문대 본교 졸업생과 같은 학위를 받을수 있는 홍콩중문심천대 캠퍼스의 지도 교수와 학교관계자가 참석한다.

이외에도 중국내에서 영국대학 학위를 받을수 있는 시안 리버풀대, 닝보 노팅엄대, 중국 IBS 북경외대, 호텔경영전문 쑤조우 바텔호텔학교와 중국어와 영어과정을 함께 수업하는 동북재경대, 화동사범대, 동화대 등이 참석하여 각 담당자와 1:1 상담이 진행된다.

’한영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신청으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박람회 참석자들에게는 중국왕복항공권, 중국어학원 1개월 무료수강권, 국제학교 입학료 할인, 유학원 수속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