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0 (금)
화학제품 없이 아름다운 손,발 관리 “(주)에스엘일렉콤” 에 주목하다.
상태바
화학제품 없이 아름다운 손,발 관리 “(주)에스엘일렉콤” 에 주목하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얼굴, 몸매 관리뿐만 아니라 손, 발톱 발뒤꿈치 같은 섬세한 부분에 대한 관리의 중요성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국제 시장에 맞춰 타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친환경적인 유리 재질의 발각질 제거기를 개발한 “주식회사 에스엘일렉콤”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누구나 쉽게 손톱 모양을 손질하고 광택을 낼 수 있어 매니큐어를 바르지 않고도 투명 매니큐어의 효과를 내기 때문에 다양한 직업군뿐만 아니라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아울러 발 각질에 신경 쓰였던 분들에게도 위생적이고 상처 없이 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의 제품 생산은 전량 국내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원가 절감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미국과 태국의 선주문을 포함해 해외시장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 출시에 맞춰 국내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하는 한편 일본, 미국, 태국 및 유럽, 중동 등을 중심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예쁜발가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