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45 (금)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 재수 조기선발반 12월 15일(일) 개강
상태바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 재수 조기선발반 12월 15일(일)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입시 교육 전문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 이 ‘2021학년도 재수 조기선발반’ 을 12월 15일(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1학년도 수능 기초학력을 대비하고자 하는 학생이며 교육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화)까지이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2021 재수 조기선발반’ 은 본격적인 재수정규반 과정이 진행되기 전 국어, 수학, 영어 과목에 대한 기초를 되새기고 다지기를 통하여 수능 기초 개념에 대한 리마인드를 목표로 개강한다. 

‘수업-복습-확인-정리-암기숙지-설명’ 으로 이어지는 1일 5단계 학습과 1:1 질의응답, 클리닉 수업, 주간테스트를 통해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을 때까지 관리한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또한 기상부터 취침 시까지 Double 담임제를 통한 밀착 관리로 학생들이 올바른 재수 생활 습관을 기르고 수능 지구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수성공 바른습관 풀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에서 수강했던 수강생은 “재미를 찾아도 공부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몰입하여 공부할 수 있는 학습환경이 가장 좋았습니다. 정말 필요한 선에서 하루하루를 완벽하게 통제해주면서도 학생이 원하는 부분이 있으면 얼마든지 제공을 해주는 융통성 있는 관리가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갖게 하고 수능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던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라고 자신의 학습∙생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2021 재수 조기선발반은 스카이에듀학원의 최고의 강사진과 수험생 친화적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반으로, 수험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 라며, “수험생들의 재수 기초력 배양을 위해 최고의 콘텐츠와 강의 등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2021 재수 조기선발반’ 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