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40 (월)
[신혼부부추천] 분위기를 확 바꾸는 신혼가구 꾸미기… 부분조명 놓으면 좋아
상태바
[신혼부부추천] 분위기를 확 바꾸는 신혼가구 꾸미기… 부분조명 놓으면 좋아
  • 권나예 기자
  • 승인 2019.11.18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픽사베이)

한평생을 같이 할 동반자와 지내는 포근한 신혼집.

일반적인 인테리어보다 신혼집 인테리어는 특별하기 때문에 신중을 기하게 된다.

하지만 상당수의 신혼부부는 신혼집을 꾸며본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시작할 때 무엇을, 어떤 방식으로 꾸밀지에 대해 막막해하곤 한다.

신혼 가구를 장만한 후에 공간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지만, 만들어진 공간을 꾸미는 것도 호락호락하지 않다.

이로 인해 신혼집을 어떻게 꾸밀지 고민하고 있다면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

어떤 조명을 쓰느냐에 따라 부부가 원하는 신혼집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조명은 다소 칙칙할 수 있는 집에 빛을 밝혀 감각적인 분위기를 이뤄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강한 존재감을 뽐낸다.

기존에는 전체 조명과 직접 조명을 활용해 어둡던 공간을 밝게 비춰주는 역할에만 그쳤다면 요즘에는 다양한 색의 표현으로 창의성을 한층 더 끌어 올릴 수 있는 간접 조명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많이 사랑받고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에 따뜻하고 편안한 빛으로 부분조명의 경우 원하는 곳을 더 밝게 비추고 매력적인 분위기로 바꾸는 것에 효과적이다.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부분조명이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또, 신혼집에 방문하면 신랑 신부의 낭만적인이고 예쁜 결혼 사진을 가장 많이 내보이는 것은 바로 ‘웨딩사진 액자’일 것이다.

자짓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벽면에 다양한 디자인의 액자로 포인트를 부여해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고 실내장식, 인테리어 실내소품 등 시선을 끌어모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일반적인 신혼집보다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신혼집을 꾸미고자 한다면 리듬감 있는 그림 액자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커플이 등장하는 그림뿐 아니라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한 여러가지 그림들은 일반적인 웨딩 사진과 비교했을 때 또 다른 세련된 분위기를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