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35 (금)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최적의 입지요건으로 문의 증가 만석예상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최적의 입지요건으로 문의 증가 만석예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르하임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전액지원을 통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충남 공주대학교 부근에 위치한 르하임 공주신관점은 공주의 메인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거단지와 고등학교, 대학교 등 주변 입점 위치로 인해 학생들 뿐만 아니라 성인층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입지분석은 일명 ‘교육 시장’의 접근성을 중시하고 있다. 특히 중·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비롯한 교육 시설이 분포된 곳을 최적의 입지 요건중 하나로 보고 있다. 이는 곧 학령기 연령의 10대는 물론이고 취업 준비생과 대학생인 20대의 수요가 전제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어 풍부한 예비 수요층과 그에 따른 입지 조건이 충족되면 각 시간대별 유동 인구를 파악한다. 24시간 스터디카페 업종의 특징상 거주자들만 알 수 있는 독특한 유동 경로를 파악하는 감각이 필요할뿐더러 일명 ‘슬리퍼 상권’이라 불리는 편리한 방문 위치를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 관계자는 이 같은 최적의 입지 요건을 통해 다양한 고객 유치와 가맹점 매출상승 효과를 기대하며 르하임 공주신관점이 공주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은 스터디카페 성격에 맞는 제휴마케팅 역시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자격증 교육 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52개의 전문적인 자격증 동영상 강의의 무료 수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200만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아모르이그잼’의 직렬별 공무원 온라인 강의를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이 같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전국 가맹점은 학생뿐만 아니라 성인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만들어내며 국내 최다 매출 스터디카페 브랜드, 업계 1위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최경훈 실장은 "전국 많은 가맹점에서 르하임 가맹본부가 제공하는 여러 운영프로그램을 통해 수익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오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주신관점 역시 이 성공 사례에 한 축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점을 위한 본사의 꾸준한 노력과 보다 편리한 고객들의 매장 이용을 위한 아이템 개발에 몰두하며 국내 스터디카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최근 170개 가맹계약을 완료하며 스터디카페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11월 고양원당점 오픈에 이어 오는 12월 역시 대방역점, 광주봉선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연말 다양한 송년회 행사와 함께 11월21(목)부터 23(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