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55 (금)
새로움과 건강함! K-키즈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새로움과 건강함! K-키즈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미디어엔터테인먼트 ㈜라이하우스이엔티는 건강한 어린이 화장품을 대표하는 ㈜마인드마이너와 함께 K-키즈뷰티 모델선발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K-키즈뷰티 모델대회는 3세에서 13세까지 성별에 제한없이 12월 8일(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포털사이트에 ‘키즈 뷰티모델 선발대회’를 검색하면 나오는 신청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1차 이미지심사를 거쳐 2차 영상심사를 통해 최종 10명의 어린이가 선정되고, 최종결과는 12월17일(화)에 발표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이번 대회는 눈에 보여지는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아이들 가지고 있는 밝은 개성과 재능을 발견하고자 하며

 10명의 수상어린이에게는 부상으로 다양한 부상품과 함께 주관사 라이하우스의 다양한 특전을 받게 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단독 특전으로 웹컨텐츠 제작이 진행된다.

건강한 어린이화장품 전문 브랜드 ㈜마이인드마이너는 100% 천연성분으로 어린이화장품 ‘레시피박스’를 런칭하여 어린이와 부모님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강남,대구,영등포점)과 현대백화점(판교점) 키즈 편집샵을 통하여 만날 수 있다.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하는 ㈜라이하우스는 최근 휴먼드라마 형식의 상업영화’영원’(감독 정유신)을 제작과 함께 앞으로 한국방송콘텐츠를 이끌어 갈 새로운 인재를 발굴양〮성하고 있다.
 
 ㈜라이하우스이엔티의 관계자는 “이번 K-키즈뷰티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라이하우스와 마인드마이너 대표하는 새로움과 건강한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인재를 만나기를 바라며 앞으로 진행하는 영화 ∙ 드라마 ∙ 광고 제작과 더불어 트렌드에 발맞춘 뉴미디어 콘텐츠에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