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06:30 (목)
애견훈련소 도담애견방문교육, 앞으로가 더 기대돼
상태바
애견훈련소 도담애견방문교육, 앞으로가 더 기대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청주애견훈련소 도담애견방문교육 대표 허정빈 훈련사는 세종시로 이전 소식을 알렸다. 

2019년 11월 08일부터 이전으로 더 많은 반려인 그리고 반려견과 소통하기 위하여 대전애견훈련소 도담애견방문교육 허정빈대표는 8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견방문교육으로 자리 잡았던 울산, 경남권을 떠나 올바른 애견교육 및 훈련방법은 전파하기 위하여 세종시로 이전을 했다.

도담애견방문교육 대표 허정빈 훈련사는 스무살을 시적으로 반려동물학과 전공 및 경찰견 핸들러 활동 등 공백 없이 반려견훈련만 전문적으로 이어온 배테랑 훈련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봐도 단기간에 딸 수 있는 반려견 관련 자격증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나의 반려견의 마음을 보다 잘 읽어줄 수 있으며, 또한 반려견은 물론이거니와 반려인의 행동 개선까지 도와줄 수 있는 훈련사를 찾는다면 당연히 배테랑에게 맡기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천안애견훈련소는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약 1주일 정도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게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평일, 주말 상관 없이 미리 예약만 하면 훈련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문의 또는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