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40 (토)
대치나인에듀 재수학원, '재수선행반 선착순 모집'
상태바
대치나인에듀 재수학원, '재수선행반 선착순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나인에듀 재수학원은 재원생들을 위한 수준별 밀착 관리 지도를 준비하며 3월 개강 전 흘려보내기 쉬운 지금 시즌을 위해 재수 선행반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 ebs와 메가스터디 출신의 강사진들이 직강을 하고 있어 학생에게 인지도가 있는 대치나인에듀 재수학원은 우수한 강의력 외에도 나인에듀만의 학습방법으로 전체적인 습관과 자세를 잡아주고 있어 완벽한 지도로 재원생들의 평균 3등급을 상승시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특히나 수학 부분이 취약한 재원생들을 위해 수준별 지도를 진행하며 49주 연속 수학 모의고사로 실력을 올려주는 등 무한 질의응답까지 우수한 강사진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능률을 극대화하는 학습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부분이 3월부터 재수생활을 시작하지만 겨울 시즌을 이용한 재수선행반 같은 경우 기초적인 부분을 한 번 더 보고 넘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에 남들보다 한 발짝 더 빨리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또,대치나인에듀 재수학원 관계자는 "쾌적한 1인 자습실이 제공되며 6월과 9월 모의고사에 따라 지원 대학 전형 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있고 꾸준한 학습 시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토탈적인 관리 케어로 컨디션 조절을 위한 헬스클럽까지 운영되고 있어 최상의 조건을 갖출 수 있도록 이끌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상세한 모집요강을 볼 수 있으며 전화연결을 통해 무료상담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