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35 (토)
새치염색약 브랜드 부엉이하우스. “첫 염색약을 선택시 유의할 점 및 새치염색약 추천”
상태바
새치염색약 브랜드 부엉이하우스. “첫 염색약을 선택시 유의할 점 및 새치염색약 추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과 정보의 발달은 우리가 손쉽게 셀프시술 미용제품들을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변화되어가고 있다. 

특히 새치커버염색을 하는 고객들의 경우 빠르게는 2주에 한번 평균적으로 한달에 한번 부분적으로 뿌리염색을 하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한다. 

잦은 방문 만큼 비용적인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어 집에서 셀프로 새치커버를 위해 시중의 다양한 염색약을 구입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물론 다양하고 정확한 색상을 위해서는 미용실 전문가의 시술이 가장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이에 흰머리염색이 가능한 새치커버 브랜드 부엉이하우스 관계자는 “시대가 바뀌어가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셀프염색을 시도하고 만족감을 느껴 지속적으로 집에서 염색을 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셀프염색에 대한 두려움이 예전에 비해 많이 희석되어 스스로 탈색 후 염색하거나 처음부터 셀프염색약을 구매하여 염색을 진행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첫 시작이 좋아야 다음 염색도 순조로워 지는 만큼 선택에 있어서 신중해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그 이후의 시술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한다. 어두운 염색을 지속적으로 해오던 고객들이 아닌 이상 첫 염색에서는 모발의 색상을 밝은 색으로 염색하게 된다면 그 후에 조금 더 어두운색으로 진행하거나 색상의 변화를 주는데 있어서 시간과 금전을 절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 때문에 첫 염색에서는 셀프염색약 업체의 여러가지 색상 중 고민하고 있다면 밝은 색상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객이 스스로에게 맞는 색상을 경험을 통해서 찾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고 만족도가 높다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시중에는 많은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하고 매년 새로운 상품 과 색상들이 출시 되고 있다.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와 정보가 넘치는 만큼 그 판매사들과 고객의 접점이 많아졌다.

다만 너무 많은 제품 중에 지속적으로 오랫동안 사용될 새치염색약의 선택이 힘든 상황에는 모발의 색상을 찍어 염색약을 판매하는 담당자에게 문의를 해보면 선택을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한편, 밝은새치염색약 전문 브랜드 부엉이하우스는 일명 솔직한 부엉이염색약 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오고 있으며, 밝은 새치 흰머리커버가 가능하여 20대부터 전연령의 고객에게 가장많은 사랑을 받는 밀크브라운 염색약과 기본컬러로 재구매율이 높은 다크브라운 염색약을 온라인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순한염색약으로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는 해당브랜드는 현재 염색전 중 후 3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현재 고객들의 만족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