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5 (토)
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일산파주점 웨딩 프로모션 파격적인 가격 할인 실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일산파주점 웨딩 프로모션 파격적인 가격 할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제법 쌀쌀해졌다는 것은 모든 분야에 있어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웨딩 분야도 역시 가을, 겨울 시즌이 시작되어 많은 예비 부부들이 결혼 준비에 한창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일산파주점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파격적으로 높은 할인률을 보유하는 각양각색의 수입 매트리스 및 프레임, 침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은 일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동탄가구단지에도 오픈할 예정으로 특정 제품이 아닌,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듣고 본 매장에는 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라 분양 아파트 입주하는 입주 고객들도 발걸음을 하고 있다. 특히 고양시에서뿐만 아니라 서울에 강서구, 은평구, 마포구 등에서도 혼수와 입주를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잦아졌다는 소문이다. 이는 전부터 가격적인 부분과 퀄리티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더슬립 매장에서 할인 대행사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이다. 

본 매장에서는 수입 매트리스를 직수입함으로써 별도의 마진 없이 거품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으로 다가갔다. 이외에도 각종 다양한 원목 프레임 및 가죽, 패브릭 자재들을 이용한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여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알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비해두고 있었다. 더불어서 전동 침대, 리클라이너, 침대 이외에는 세라믹식탁까지도 한 곳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들이 여러 군데 돌아다니는 힘 빠질 일 없이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부분도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찾아 오는 이유에 한 몫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도에는 서울 경기에 새 아파트로 입주하는 고객들이 많은 방문을 했다고 전해졌다. 그동안에도 주변 아파트인 킨텍스원시티, 고양향동호반베르디움, 신촌숲아이파크, 백련산SK뷰 아이파크 등의 입주민들이 많은 이용을 하였고, 이에 고객 감사 이벤트를 몇 번 진행해왔었다. 이번에도 또한 입주 예정 아파트인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 동대문더퍼스트데시앙, 지축반도유보라, 인덕아이파크 등의 입주민들이 많은 방문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11월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12월에 입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것으로 전해왔고, 특히나 12월에는 더슬립 매장이 일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동탄가구단지에도 오픈 예정이기 때문에 관련 기념품, 사은품이 증정될 것으로 전해졌다. 개성이 또렷하고, 취향이 확실한 현 시대의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의 모델들을 마련해두고 있고, 프레임 또한 다양한 형태로 상시 구비해두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의 한 관계자는 "더슬립에 찾아오는 고객들이 보다 질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유통비용을 절감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고, 더불어 배송까지 깔끔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관련 전문 기사를 배치하고 있다." 고 전해왔다. 살짝의 스크래치나 상품의 배송 중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 인력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본 행사는 11월 말일까지로 진행될 예정이고, 직접 체험하며 가구 컨설팅까지 직원과 개별로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