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5 (금)
반영구화장학원 ‘더블룸아카데미’, 맞춤형 커리큘럼 및 책임교육제도로 경쟁력 강화
상태바
반영구화장학원 ‘더블룸아카데미’, 맞춤형 커리큘럼 및 책임교육제도로 경쟁력 강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에게 매일 화장을 한다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에 최근에는 화장 없이도 또렷한 인상을 유지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눈썹 문신, 아이라인 문신 등 다양한 종류의 반영구화장은 깔끔한 인상을 심어줘 미를 중시하는 여성은 물론 남성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이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해당 분야로의 취업을 원하는 예비 수강생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이미 K-뷰티가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지만 증명되지 않은 곳에서 교육을 받으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반영구화장학원 ‘더블룸아카데미’가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관련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더블룸아카데미는 대표 원장의 지휘 아래, 실력 검증을 마친 강사진들이 실무 위주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개개인의 역량에 따른 책임교육제도를 시행하여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국내 반영구 화장아카데미 더블룸아카데미는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페더링 기법, 옴브레 기법 등 반영구화장에 관련된 모든 기법을 전수한다. 특히 페더링 기법은 기계를 사용해 하나 하나 인모와 유사한 곡선을 만들고 시술 시 발생될 수 있는 피와 진물을 최소화 하여 변색 가능성을 줄인 최신 기법이다. 본원에서는 해당 기법을 국내 선점으로 도입해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고 널리 알리고 있다.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별 수준을 고려해 별도로 기획한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개인별 수준과 역량에 따라 다양한 강의 구성으로 기초부터 고급 스킬까지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도록 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테크닉을 전수해 타 학원에서 온 재수강생부터 초급 수강생까지 수강 만족도가 높다.

 

반영구화장학원 더블룸아카데미는 전문화된 과정으로 국내 수강생은 물론 미국, 호주, 독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세계 각국의 해외 수강생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중 해외 수강생의 경우 현재 뷰티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의 비율이 높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반영구화장 시술의 가장 기초가 되는 위생교육부터 마케팅 및 학원운영교육, 고객응대 교육 등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 분야 기술의 발전속도가 빠른 점을 고려한 본원은 수강생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소통을 함으로써 현장 기술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서포트에 힘쓰고 있다.

 

더블룸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정소라 원장은 꽃님이뷰티케어, BL을 운영과 동시에 K BEAUTY 연합회 반영구 화장 강사, 왁싱 전문 트레이너 강사를 역임 중이다. 대만 CH Academy, 방콕 Beauty Show, 두바이 Beauty World 대표 참관을 하고 K BEAUTY AWARD 최고지도자상 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IBSC 아트메이크업, 국제 바디 아트 콘테스트 마이크로피그먼트, 글로벌 뷰티 엑스포, 마이크로피그먼트 등 메이저 대회의 기술감독관 및 심사감독관으로 활동한 바 있다.

 

더블룸아카데미 정소라 대표원장은 “다채로운 활동과 현장에서 쌓은 현장 감각,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꼼꼼히 전수하고 있다. 수강생들과의 수업은 개인별 수준에 맞춤 커리큘럼 구성으로 진행하고 모든 이들이 기초부터 고급 스킬까지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