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00 (금)
프랑스 데님 전문 브랜드「KAPORAL」 울 기모 데님 런칭
상태바
프랑스 데님 전문 브랜드「KAPORAL」 울 기모 데님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PORAL 2019년 FW ‘블랙라벨 라인’ 화보
KAPORAL 2019년 FW ‘블랙라벨 라인’ 화보

프랑스 데님 전문 브랜드 카포랄「KAPORAL」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울 소재를 사용한 ‘블랙라벨’ 라인 겨울 기모 데님을 출시했다고 11월 14일 밝혔다.

겨울 시즌에 맞게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울 소재 사용과 기모 가공을 하였으며, 카포랄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울 소재의 단점인 까슬거림을 잡아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KAPORAL ‘블랙라벨’ 스트레치 시연 영사, 울 TAG, 블랙라벨 TAG

카포랄「KAPORAL」의 ‘블랙라벨’ 라인은 ‘울’과 ‘스트레치’, ‘블랙라벨’의 조합으로 일명 ‘울트라 블랙라벨 진’으로 탄생하였다. ‘울트라 블랙라벨 진’은 보온성과 뛰어난 스트레치뿐만 아니라 내추럴 색감의 워싱과 Fit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회사 관계자는 “블랙라벨 라인은 카포랄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프렌치 스타일” 이라며 “섬세한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고 설명했다.

한편, 「KAPORAL」은 해외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였지만 19SS 시즌 한국 런칭을 시작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유명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KAPORAL」 ‘블랙라벨 라인’은 ‘홈앤쇼핑‘에서 11월 15일 21시 40분에 첫 런칭을 한다고 한다.